2013年5月29日水曜日

성형 대국 한국은 열등감의 반대!

성형하고 턱 뼈 깎아도 한국인의 열등감은 깎을 수 없다!

한국 성형 업계에서는 최근 엘라의 뼈를 깎아 작은 얼굴에하는 '엘라 수술'이 큰 인기이지만, 안면 마비 등의 후유증이되는 경우도 많다고하여주의가 촉구되고있다.

국제 성형 외과 학회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이 성형 수술을받는 비율은 세계 최고 수준. "에라 의욕 '에 고민하는 여성이 많은 듯 최근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은 연평균 5000 건의'엘라 수술"이 이루어지고있다. 하지만 그 중 약 52 %가 수술 후 안면 마비 등의 후유증이 남는 데이터도 있습니다.


한국 소비자 보호기구에 따르면, "에라 수술 '에 대한 불만은 2010 년 29 건이던 것이 2012 년에는 89 건으로 급증. 그래도 붐이 이어지는 것은 '엘라 수술 "광고가 거리에 범람하고"가장 예쁜 여자의 선택 ""당신이 아닌 다른 사람 받고있는거야! "라고 부추 기고있는 것도 큰 원인 인 것 이다.

올해 1 월 서울 변호사가 "법률에서 성형을받을 수있는 연령의 하한을 마련한다"고 제의. 특히 "뼈를 깎는 수술 '의 위험성을 강조했다. 하지만 숲 茵 淑 · 고려대 사회학 교수는 "법으로 규제해도 무리" "그것보다, 여성은 아름답고 없다고 일도 결혼도 이길 수 없다는 한국 사회의 본연의 자세에 근본적인 문제가있다"고 지적하고있다.

● http://www.xinhua.jp/resource/2013/05/112-15.jpg
◎ http://www.xinhua.jp/socioeconomy/economy/346877/

깎은 턱 뼈 (수프 국물이라도하는지?)
 턱 깎아 성형하면 모두 같은 얼굴 ww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