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11月12日火曜日

한국 여 직시 하라! 이것이 베트남 했던 한국군 의 강간 · 학살 만행이다 !

너희들 한국인 아버지 와 할아버지가 베트남 전쟁 에서 아무 죄 도 없는 베트남인 여성 을 강간 하고 죽인 거야 !

자신의 누나 , 어머니, 연인이 똑같은 되면 어떻게 생각해?

************************************
【 라이다이항 3 만명 】 【 베트남 시민 학살 30 만명 】 ... 한국은 전범 국가 이다
************************************

【 한국군 의 만행 ] " 한국군이 우리 마을 사람들 을 죽였습니다 " ~ 베트남을 방문 박근혜 대통령 에게 보내는 랑 아저씨 의 이야기 [ 09 / 08 ]


▲ 베트남 타이 빈 마을에있는 모자이크 벽화 . 한국군 이 베트남 양민 을 학살 한 모습을 그린다.
★ 그 수 ... " 300,000 " 현대 사상 최악의 한국에 의한 전쟁 범죄와 대량 학살 이다.



▲ 베트남 전쟁 당시 한국군이 양민 을 학살하고 여자들을 윤간 한 후 불 태웠다 모습을 그린다.
★ 한국군이 강간 태어난 혼혈아 " 3 만명 " · · · 근대사 공전의 대량 강간 범죄 이다.
강간 후 대부분의 베트남 여성 은 활동 후 한국 군인에게 살해 되었다.

【 한국 국기 전범 기 】 · · · 아시아에서 【 전범 기 】 라고하면 【 한국 국기 ] 입니다.

아, 라이다이항 · 라이다이항 · 라이다이항 , "한국 대사관 앞에서 와 글렌 데일 시 ( 웃음) 평화 기념 라이다이항 동상 을 세우자 "
한국인 의 전범 행위 · · · 한국 정부는 과거를 직시 하고 사과를 ! 한류 스타는 매상의 일부 를 배상 에 !
과거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반성하지 않는 한국에 미래는 없습니다. 【 한국 = 최악의 전범국 】 또 숨길 수 없다 .

한국군 에 양 가슴 을 도려내 주어진 에 총격을 가해지고 죽어가는 21 세의 베트남 여성

한국군 에서 가까운 거리에서 쏜 전에 머리를 날려 2 명의 베트남인 임신부

한국군 에 대량 살해당한 베트남인 아이 의 시신



한국군 에 구워진 주민 강간 후 굽 거나 우물 에 떨어 뜨려 압사 당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