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5月18日土曜日

여장 한 한국 남성이 일본에서 매춘 체포되는


여장 한 한국 남성이 일본에서 매춘 체포되는

중국 주요 검색 사이트 바이두 게시판에 "여장 한 한국 남성이 일본에서 매춘 체포된다 '는 스레드가 세워졌다. 스레 주가 소개 한 뉴스에 대한 중국인 네티즌으로부터 다양한 의견이 전해졌다.

남성에 대한 성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던 한국인 "남창"3 명이 최근 입관 난 민법 위반 혐의로 체포되었다. 체포 된 30 세의 남자 2 명과 19 살 소년 1 사람은 2-3 월에 관광 비자로 일본, 요코하마 시내의 유흥가 여장 서서 남성 얘기해 성적 서비스를 실시 있었다.

한국에서는 2004 년부터 남성끼리의 성매매가 법으로 금지되어 있지만, 일본에는 유사한 법률은 아직 존재하지 않는다.

이 소식에 대해 중국 네티즌은 "여기에는 오줌 꼬마 못했다", "그것은 아닐 것이다", "깜짝 놀랐어요, 중성은 타이 만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직시 할 수 없다"등 놀라운 소리가 많이 올랐다.

또한 "잠깐, 왜 몰래? 왜 이렇게 비 과학적거야? 왜 안했지?", "나는 왜 손님이 눈치 채지 못했는지에 관심이 있지 말아라 '등 남성임을 알아 차리지 않았다 것에 놀랄 사용자도 많았다.

그 밖에도 "한국인은 정말 기분 나쁜거야" "이것은 대단하다. 한국인은 역시 한국인이다"등 대부분의 댓글이 혐오감을 나타내는 것이었다.

한국은 매춘도 매춘도 매우 많은 나라이다. 한국 형사 정책 연구원에 따르면, 동남 아시아에 입국 한 관광객이나 현지 유흥 업소를 이용하는 관광객 피해 여성의 증언 등을 분석 한 결과,
특히 만 18 세 미만의 아동을 대상으로 한 성매매 시장에서 한국 남성의 성매매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또한 한국 정부가 2012 년 5 월에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해외에서 매춘에 종사하는 한국인 여성은 8 만명에 이르고,이 중 5 만 명이 일본에서 매춘을하고 있다고한다. 이것은 약 1 년전의 숫자이기 때문에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생각된다. (편집 담당 : 하 타케 야마 사카에)
?
http://news.searchina.ne.jp/disp.cgi?y=2013&d=0517&f=national_0517_026.shtml

옛날 → "종군 군 위안부 '

지금 → "매춘부"

예나 지금이나 자발적으로 SEX를 사업하는 것이 한국인입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