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6月7日金曜日

한국 사람들은 일본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한국 사람들은 일본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① 일본인에게 강렬한 열등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본인을 모욕하고 업신 여기는 것이 그들에게이 위에없는 쾌감입니다.
② 중국을 '아버지', 한국을 "오빠"일본을 '동생'으로 정하고 "동생 인 일본은 형인 한국에 절대 복종해야한다!"라고하는 사상 (소 중화 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③ 일본의 신사 불각은 모든 악마의 소굴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러한 시설은 "불 태우는한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④ "일본의 물건은 한국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의 문화재를 훔친 때도 "원래부터 우리의 것이다!"라고 정색옵니다.
⑤ 동해에 매장되어있는 메탄 하이드레이트를 박탈 목적으로 동해의 명칭을 한국 이름 인 '동해 (East Sea)'와 전세계 억지로 호칭하고 영해 주장하고 있습니다.
⑥ 일본인 행세 범죄 행위 나 반일 정치 활동을 할 세계의 한국인 사이에서 강하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⑦ 일본의 우익 단체에 수많은 재일 코리안이 재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일본인 행세, 협박, 폭력적인 애국심을 강조하는 것으로, 일본의 애국심과 유지 보수 사상의 이미지를 나쁘게 감동 것이 목적입니다.
⑧ 한국인을 유대인들에게 일본을 구 나치 독일에 각각 동일시시켜 일본의 국제적 이미지를 악화 시키려하고 있습니다.
⑨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간접적으로 일본을 침략하고 있습니다. 일본이 간접 침략 약화함으로써 한국이 번영한다고 믿습니다.
⑩ 일본 언론과 결탁하여 일본 국내의 여론을 좌지우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의 TV 프로그램에도 수많은 한국인 직원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⑪ 일본의 자유주의를 사용하여 모계 천황 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미래 아이코 내 친왕의 사위에 한국인 남성을 거명하고 그것을 돌파구가 수십 년에 걸쳐 일본의 황실을 빼앗는 것이 목적입니다.
⑫ 한국 남성은 "일본인의 여자를 강간하고 성 노예로하고 싶다!"라는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⑬ 그들이 사용 '위안부' ""과거의 역사 ""우호 "라는 말은 일본인의 마음에 죄책감을 심어 정신적으로 지배하기위한 도구에 지나지 않습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