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5月17日金曜日

베트남은 베트남 전쟁 때 학살 · 강간을 다해 한국에 대해 배상과 사과를 요구해야한다!


베트남은 베트남 전쟁 때 학살 · 강간을 다해 한국에 대해 배상과 사과를 요구해야한다!

한국은 역사 인식을 일본에 요구하기 전에 먼저 자신의 역사에 마주!

일본 유신의 모임 공동 대표 하시모토 토오루 오사카 시장이 13 일 전시 위안부에 대해 "당시는 군의 기강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했다.
세계 각국이 있었다 "라고 발언. 이에 "어디가 문제인가"(오사카 성동구의 78 세 남성)

▽ "전쟁이란 그런 것이었다"(치바, 50 대 남성) ▽ "잘 말해 주었다. う해야할 것은 말하지 않으면 안돼요"(이바라키 현 60 세 여성) 등 찬동의 목소리.
반면 '여성을 모욕하고, 분노가 맞지 않는다 "(78 세 여성) 등 비판도있었습니다.

한편 '위안부없이 현지 조달이되어 버리는 것은 분명 "(나고야 60 세 남성)의 지적.

베트남 전쟁의 한국군이 베트남 여성 강간 등을 반복, 남겨진 아이들 "라이다이항"는 수천에서 수만명.
"한국은 위안부의 피해를 말한다면, 베트남 전쟁시 자신의 가해도 언급하지 않으면 안된다"(동 65 세 남성)의 목소리도 있습니다.

미국의 일부 위안부를 "성 노예"라고 비판하고있는 것에 "일본에 진주했을 때, 미군의 요청도있어
미군 상대 여성을 업체가 모았다. 미국도 같은 일을 한 것이다 "(치바현 이치카와시의 76 세 남성)

▽ "전후 곳곳에서 미군의 아이가 태어나 많이 버려졌다. 상대를 한 일본 여성은 울면서 참,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다.
일본을 비판한다면 미군의 행위도 문제하여야합니다 "(요코하마 80 세 여성)라는 반론.

도쿄도의 61 세 남성은 "위안부 나 풍속이 필요악 인 것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하시모토 시장은 입장이나시기를 생각해야한다.

그러나 '종군'이라는 점이 날조 인 것은 명백. 일본은 사실을 근거로 정정당당과 외교를해야한다 "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http://sankei.jp.msn.com/politics/news/130517/plc13051708050009-n1.htm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