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5月17日金曜日

한국 암흑 역사 ~ 제주도 4.3 사건


한국 암흑 역사 ~ 제주도 4.3 사건

동포가 동포를 강간, 학살 한 제주도 4.3 사건,
베트남 전쟁시의 베트남 사람에게 학살 · 강간의 인권 유린.

한국은 이러한 스스로 행한 범죄를 선반에 올려 일본의 식민지 지배의 피해자라는 입장을 이용하고 거지 같은 구걸로 일본에 경제적으로 의존하고 왔습니다.

또 일본의 아사히 신문이 날조 한 '종군 위안부 강제 연행'에 편승 인권 문제화 더욱 거지 근성을 정치적, 외교적, 경제적으로 이용하여 일본에 たかろ려고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4.3 사건

 1945 년 9 월 2 일 일본이 연합국에 항복하면 한반도는 미군과 소련군에 의해 북위 38 도선에서 남북 분할 점령되어 군정이 깔려 있었다. 이 점령 지배 동안에, 남부에는 친미 이승만 정권, 북부에는 항일 빨치산을 일컫는 김일성의 북한 노동당 정권이 각각 미국과 소련의 힘을 배경으로 기반을 굳히고 있었다. 1945 년 9 월 10 일 조선 건국 준비위원회 지부가 제주도에 발견해, 곧, 제주도 인민위원회와 고쳐졌다. 1947 년 3 월 1 일 제주 시내에서 남북 통일 된 자주 독립 국가의 수립을 호소하는 시위를 벌였다 있던 도민 대해 경찰이 발포하여 도민 6 명이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났다. 이 사건을 계기로 3 월 10 일, 항의의 전체 총파업이 결행되었다. 이것을 계기로 재 조선 미국 육군 사령부 군정청은 경찰과 북부 · 평안도에서 도망쳐 온 젊은이를 조직 한 우익 청년 단체 ( "서북 청년단")을 제주도에 보내, 백색 테러가 일어나는 하게되었다.
특히 섬 외부에서 이송 된 반공을 내거는 우익 청년 단체 서북 청년회는 도민에 대한 탄압을 거듭하여 경찰 조직을 배경으로 도민의 반란 조직의 파괴를 도모했다. 그러나 도민의 불만을 배경으로 힘을 얻고 있던 남조선 노동당은 1948 년 4 월 3 일 도민을 중심으로 한 무장 봉기를 일으켰다.

제주 도민의 봉기와 한국의 진압

1948 년에 들어가면, 남한은 북한 사정의 단독 선거를 실시하는 것을 결정하고 섬에서는 선거를 앞두고 치열한 좌우 両派의 대립이 시작되었다. 그중 단독 선거에 반대하는 좌파 도민의 무장 봉기 날짜가 4 월 3 일이다. 경찰과 우파에서 12 명, 무장 봉기 측에서 2 명의 사망자가 나왔다.
제주 도민의 봉기에 대해 한국 본토에서 진압군으로 육군이 파견되기에 즈음 해, 정부의 정책에 반항 한 부대에 의한 반란이 발생 (여순 사건) 한국 본토에서도 전투가 일어나고, 그 때에 일본에 밀항가 발생하게되었다. 제주도에서는 한국군 등으로 봉기 한 것은 탄압되었지만, 인민 유격대의 잔존 세력은 게릴라전으로 대항하게 되었기 때문에, 치안 부대는 잠복하고있는 유격대 원과 그들에게 동조하는 도민의 처형 · 숙청했다. 이것은 8 월 15 일 대한민국 성립 후에도 한국군 (이때 정식 발족)에 의해 계속되었다. 한국군은 주민들이 사는 마을을 습격하면 젊은이를 데리고 살해하고, 소녀들을 데리고 몇 주 동안 윤간 학대를 반복 한 후에 살해했다.

1948 년 9 월 김일성은 조선 인민군을 창설하고 이어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의 성립을 선언했다. 1949 년 12 월 24 일에는 한국 본토에서 한국군은 주민 학살 사건 (문경 학살 사건)의 원인, 공산주의자에 의한 범행이고 정보 조작했다.

1950 년 남북한 노동당이 합동 김일성의 북한이 한국 (본토)에 침공 (한국 전쟁)하면 조선 로동당 당원 사냥은 치열을 다해 1954 년 9 월 21 일까지 3 만명이 완전히 진압 된 1957 년에는 8 만 명의 주민들이 살해 된 것으로도 추측된다. 또한 한국 본토에서 보도 연맹 사건이 일어나면 본토와 마찬가지로 감옥에서 1200 명이 살해되었다. 해상에 투기 된 유해는 일본인에 의해 끌어 올려 대마도 사원에 안치되어있다.

역사적으로 유배지였던 것 등에서 조선 본토에서 차별되며 가난했던 제주 도민은 당시 일본 정부의 방지책을 뚫고 일본에 돈 벌러 가서 정착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한국 병합 후 일본 통치 시대 초기에 같이 일본 정부의 금지를 물리 치고 조선에서 일본으로 건너간 20 만명 정도의 대다수는 제주도 출신이었다고​​한다. 일본의 패전 후 그 3 분의 2 정도는 귀국했지만, 4.3 사건 발생 후 다시 일본 등 피난 혹은 밀입국 그대로 재일 조선인이 된 사람들도 많다. 일본에 피한 도민의 일부는 오사카에 커뮤니티를 건설했다. 제주도에서는 사건 전 (1948 년)에 28 만명 있었다 섬사람은 1957 년에는 3 만 명 미만으로 줄어들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한국 정부의 대응

오랜 세월 '반공'을 국시로 내걸고 온 한국에서는 책임 추궁이 공개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 또한 사건을 말할 수 금기시되어 왔기 때문에 사건의 자세한 내용은 미 해명이다. 21 세기에 한국 대통령이 된 노무현은 자국의 역사 청산 사업을 추진, 2003 년 10 월에 실시 된 사건에 관한 도민과의 간담회에서 처음으로 사과했다. 또한 제주 4.3 사건 진상 규명 및 모기지 희생자 명예 회복위원회를 설치하고있다. 또한 2006 년 이날 희생자 위령제에 대통령으로서 처음 참석하고 도민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사건의 진상 규명을 선언했다.
사건을 피해 일본으로 밀항 한 제주도 출신의 재일 조선인은 그 끔찍한 경험에서 "또 혼 맞춰질 것이 아니냐"고 조국에 수십 년 동안 방문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았지 만 한국 정부가 반성의 태도를 보여주기 시작함으로써 60 년 만에 조국을 방문 결심을 한 인물도 나타나기 시작하고있다.

http://note.chiebukuro.yahoo.co.jp/detail/n130482

보라! 이 시체들을! 그들의 동포를 죽인 것은 동포 인 한국인 자신이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