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7月10日水曜日

한국인은 미치광이이기 때문에 세계인들은 상대하지 않도록

한국인은 미치광이이기 때문에 세계인들은 상대하지 않도록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아시아나 항공기 착륙 실패 사고를 둘러싸고, 조종 실수가 사고의 주요 원인이라고 보는 견해가 확산되고있는 가운데
한국 측에서는 공항 시설 및 관제에 문제가 있었다고하는 소리가 높아져, 책임 소재를 둘러싼 논쟁이 가열하고있다.
배경에는 배상 책임을 최소화하려는 아시아나 항공 측의 기대도 아른 거린다.

미국 집 교통 안전위원회 (NTSB)는 현재 사고 원인의 공식 단정은 피하고 있지만, 조종사 과실이 있다고 의심이 깊어지고 있다고한다.

한편, 10 일자 한국 지 · 매일 경제 신문에 따르면,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해 한국 측은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사고 당시
활주로 안전 구역 확장을위한 공사를 진행하고 일부 설비가 가동하고 있지 않고 숙련 된 조종사로 착륙에 어려움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한국 측은 또한 관제탑에서 사고 7 초 전에 "느린"라는 경고가 있었지만, 7 초 전에 경고를 받아도
대응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지적하고있다.

한국에서는 "미국 측은 관제 및 공항 시설의 문제를 인정함으로써 체면이 손상되는 것을 두려워한다"라는 취지의 논조도 볼 수있어
한미 의한 책임 "전가"는 장기화 할 가능성이 나왔다. (편집 담당 : 미야기 에이지)

서치 나 7 월 10 일 (수) 11시 12 분 배달
http://headlines.yahoo.co.jp/hl?a=20130710-00000021-sc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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