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5月31日金曜日

세계에서 연민이 원하는 거지 한국

항상 일본의 피해자라는 입장에서 일본에 우위에 서려고하는 한국의 거지 근성

한국의 커뮤니티 사이트 "가세 승기 닷컴 '게시판에
"세계 인터넷 사용자가 2020 년 도쿄 올림픽 유치 반대 서명 운동, 일본 반응"
이 스레드가 세워진 곳, 한국인 네티즌으로부터 다양한 의견이 전해졌다.

스레주는 세계의 인터넷 사용자가 2020 년 도쿄 올림픽 유치 반대
서명 운동이 진행되고있다라는 기사를 다루는 동시에 일본 네티즌의 의견을 소개했다.

기사는 미국의 온라인 청원 사이트 "GoPetion.com"에서 "Don Tow"사용자가 "제 2 차 대전의 전쟁 범죄를 부정하는 일본에 2020 년 하계 올림픽 개최권을 획득하지 말라 "고 호소 서명 운동을 시작했다고 소개.

일본 네티즌의 반응으로는 '국적 차별 주의자 다 "
"올림픽의 정치적 어필은 NG와 꾸중을 받았지만 반도 사람은 질리지 않는군요", "일본의 발목을 잡는 것을 열심히 노력하는 한국 ','정직 올림픽이 도쿄에 올 것을 원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다른 나라들이 기꺼이 것은보고 싶지 않다. 복잡한 기분이다 ","서명하는 놈들은 대부분 한국인 아닌가 "라고 한국이 주도하고이 서명을하고 있다고 부정적인 반응이 많이 보였다.

또한 "스페인이나 터키 제국 시대에 무엇을했는지 알고 말하고 있는지를 알고 싶다"며 유치 경쟁 국가 인 스페인과 터키 대해 언급 한 목소리도 있었다.

한편 한국의 네티즌은 "피해를 입은 세대가 아직 살아있는 현재 진행형의 인륜 적 범죄. 그에 대한 사과 요구 문제"
"과거가 문제가 아니라, 왜 반성하지 않는 것인지가 문제"로서 일본의 반응에 반발하는 의견이 올랐다.

또한 "도쿄 올림픽 유치에 실패 할 (웃음) 방사능에 오염 된 곳에서 개최 이라니", "다른 문제는 제쳐두고, 도쿄는 방사능 위험 지역이므로 절대 유치하지 마십시오 .
세계의 올림픽 선수를 방사능 피폭자하는 건가요? "로 방사능 문제를 꼽는 사람도 많았다.

또한 "국적 차별?대로에서 특정 국가의 사람들을 살해하려고 외치는 시위를 방치하고있는 나라는 어디냐"며 도쿄 나 오사카에서 행해지고있는 차별 · 배외 데모를 문제 삼았다 의견도 있었다 했다.

한국을 중심으로 한 네티즌 사이에서는 도쿄의 올림픽 유치에 과거의 역사 인식과 방사능 오염 등 다양한 문제에서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편집 담당 : Li 노부 네 · 야마구치 코지)

http://news.searchina.ne.jp/disp.cgi?y=2013&d=0531&f=national_0531_020.shtml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