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한국이 일본 영토 인 ' 다케시마' 를 불법 점거하고 더욱 대마도 까지 한국 령 인 것처럼 일본에 대해 고압 으로 「 허세 」 을 부어 지는 것은 " 한국 의 히틀러 」일 이승만 대통령 덕분 이 아닐까 ?
왜 그가 '영웅' 이 아닌가?
반일 교육 은 한국민에게 그의 공적을 가르치지 않았다 것인가 ?
왜 지금까지 일본이 한국 병합 하는 계기가 된 한국 통감부 · 이토 히로부미를 암살을 실행 한 테러리스트 안중근 은 영웅으로 칭송 하기 위하여 "한국 의 히틀러 」일 이승만 대통령은 칭송 아닌가?
왜 지금까지 고령화 " 원래 매춘부 = 위안부 ' 에 대해 당시 " 무서운 기억' 을 일부러 떠올리며 까지 ( 각색 해 ? ) , 미국 의 한국인을 짓고 달아 에서 " 위안부 동상 " 미국 전역 에 세워 까지 그들의 " 원래 매춘부 = 위안부 ' 을 칭송 하고 있는지 ? " 이용하고 있다"고 의역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 원래 매춘부를 기리고 이승만 대통령은 칭송 하는 것은 우스운 이야기다.
왜 이승만 한국 대통령은 '영웅' 으로 칭송 아닌가?
일본 에서 보면 이승만은 마음대로 '이승만 라인 ' 이라 칭하고 다케시마를 불법 점거 하고 많은 일본 어선 을 나포 어민 을 학살 한 ' 야만적 인 독재자 " 에 불과하다.
한국인은 알고 있겠지 ?
이승만이 " 우리 동포 를 죽이고, 죽이고, 죽이고 댔다 학살자 " 임을 .
그것이 보도 연맹 사건 , 제주도 4.3 사건 , 국민 방위군 사건 의 대학살 = 홀로 코스트 이다.
이 자국민 학살 의 치부를 국민 의 기억 에서 " 제거 " 하기 위해 이승만 실각 후 정권은
" 불편한 사실 ' = 보도 연맹 사건 , 제주도 4.3 사건 , 국민 방위군 사건 을 " 삭제 "
" 편리한 사실 " = " 독도 불법 점거 · 이승만 라인 ' 의 기득권 상속 하는
극단적 인 반일 교육 정책을 취한 셈이다.
'이승만 라인'
이승만에 의한 보도 연맹 사건으로 학살 된 시체의 산
이승만의 제주도 4.3 사건에서 학살 된 백골 화 된 시신
제이차 세계 대전 후 자국민 · 동포를 학살 한 것은 아시아에서는 이승만 · 마오 쩌둥 · 폴 포트이다. 그들의 "공적"은 생물학적으로 "동족상잔 = 카니발리즘 '에 불과하다.
나치 히틀러는 유태인을 학살했지만 자국 독일 국민까지 학살하지 않았다.
나치 히틀러는 유태인을 학살했지만 자국 독일 국민까지 학살하지 않았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