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10月12日土曜日

나는 한국 영화 반일 감정 "원숭이 의 행성 " 에 보고 이해할 수

나는 한국 영화 반일 감정 "원숭이 의 행성 " 에 보고 이해할 수

당신이 일본 에 노출 되어 있는지 궁금 해서요 , 한국의 얼룩 미친 복수심이 비정상" 반일 " 감정 했지만, 왜 나는 영화 (레거시) "혹성 탈출 "을 본 후 이해할 수 있었다.
나는 이 영화를 이해하는 동시에 한국어 일본어 뛰어난감각 을 구현 그는 ' 사 영화 합니다.

행성 ( 한국 ) 원숭이 고릴라 오랑우탄 을 지배했다.

노예사냥 사람 (일본어) 이 억제 되면서 이를 처리 하였다 .

그러나 우리 오랑우탄 의 장로 정치 ( 한국 ) , 인간 (일본어) 원숭이 ( 일본 식민지 시대 )와 ( 한국 ) 오래 전에 의 통치하에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 "이 치료 는 합리적이고 지적인 처리 있다는 사실 을 알고 노출되는 두려움을 몰래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두려움 밖으로안쪽 으로 (일본어) 강하게 인간의 억압 , 억제 했다 . 반일 교육 → 고발 , 위안부 , 야스쿠니 등
일본 "당신이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읽고 쓰기 한글 너희들 한국인 지금부터, 교육"고 말했다.


원숭이 (한국어 N-한국어) "네, 주인님"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