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6月29日土曜日

한국 · 박근혜의 거지 외교, 일본은 꿰뚫고 조롱

이번 박근혜의시나 방문, 회담 내용도 좌석도 모두 포함이지나 사회 전통의 '조공'그 자체 이지요.
박근혜는 커녕 한국 국민 전체가 그것을 전혀 이해하고 있지 않는 것 같지만.

27 일 한 · 중 정상 회담에서 박근혜 (박근혜) 대통령과 시진핑 (习近平) 중국 국가 주석간에 합의 된 '양국 통화 스와프 만기 연장'은 당초 정상 회담 의제에 없었지만, 한국 측의 요청 에서 막판 공동 성명에 포함 된 것으로 나타났다.

28 일 박 대통령의 중국 방문을 수행 한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은 당초 이번 정상 회담을 계기로 한중 통화 스왑 만기 연장을 논의하기로 기획 재정부와 한국 은행 관계자가 중국 인민 은행과 비밀리에 사전 접촉을 행하고 있었다. 하지만 인민 은행은 "굳이 연장 할 필요가 있는가"라고 소극적인 입장을 취했다 것으로 전해졌다.

청와대 관계자는 "중국은 외환 보유액이 지난 3 월말 기준으로 3 조 4400 억 달러에 달하는 등 너무 불안한 입장에서는 없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경제 팀은 경제 채널은 어렵다고 판단, 외교 채널과의 공조를위한 외교 라인에 협력을 요구 한 것으로 나타났다.

외교 라인과 공조의 결과 인민 은행이 받아 인민 은행 측은 처음부터 통화 스와프 연장 문제를 정상 회담의 공동 성명에 포함 시키려고 반대 제안하고 있었고, 청와대 관계자는 전했다. 이에 따라 2014 년 10 월 만기 예정인 한 · 중 통화 스와프 만기를 2017 년 10 월까지 3 년 연장하는 문안이 공동 성명 부속서에 명기되었다.

청와대 관계자는 "국제 금융 시장 상황 변화에 따라 필요한 경우 스왑 규모도 늘릴 수 합의했다"고 전했다. 중 · 홍콩 간 통화 스와프 규모는 4000 억 중국 위안 (645 억 달러) 정도로 한 · 중간 협정 규모 (3600 억 중국 위엔 · 580 억 달러)보다 많다.

출처 : 한국 경제 (한국어) 일정에 없던 통화 스와프 한국이 요청하자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2841631

일본 네티즌의 목소리

5
일본에 엎드려하거나 중국에 엎드려하는 것의 차이
결국 울며 매달려 것은 같을 것 같네요
한국에 자존심이라고해도는 없는가


19 :
거지 마네시키는 라든지 말해 놓고 돈을 구걸하다 상대 바꾸었을뿐 아냐?
뭐 본래의 주종 관계에 다시 좋았다 것이지만

148 :

이것은 좋다.
한국도 중국에서 빌리기로 더이상 절대로 중국에서 벗어날 수 없게되었고, 중국은 중국 경제 위기가되고있는 위험한시기에 한국이 최적의 타이밍에 다리를 당기오고있다 w


양자 함께 지옥에 떨어지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