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iar unfair, unreasonable, quack Kuwana every day citizens think, I will continue to question. It is that it has been fed up time for our country of South Korea in recent years of business racketeering victim = "throw shit" is too, and we've lost we say we can silently for it. Whatever armed and polish the media literacy. It is the same as "livestock" to think in my head given the "information", chewing, if you can not examine.
2013年5月18日土曜日
여장 한 한국 남성이 일본에서 매춘 체포되는
여장 한 한국 남성이 일본에서 매춘 체포되는
중국 주요 검색 사이트 바이두 게시판에 "여장 한 한국 남성이 일본에서 매춘 체포된다 '는 스레드가 세워졌다. 스레 주가 소개 한 뉴스에 대한 중국인 네티즌으로부터 다양한 의견이 전해졌다.
남성에 대한 성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던 한국인 "남창"3 명이 최근 입관 난 민법 위반 혐의로 체포되었다. 체포 된 30 세의 남자 2 명과 19 살 소년 1 사람은 2-3 월에 관광 비자로 일본, 요코하마 시내의 유흥가 여장 서서 남성 얘기해 성적 서비스를 실시 있었다.
한국에서는 2004 년부터 남성끼리의 성매매가 법으로 금지되어 있지만, 일본에는 유사한 법률은 아직 존재하지 않는다.
이 소식에 대해 중국 네티즌은 "여기에는 오줌 꼬마 못했다", "그것은 아닐 것이다", "깜짝 놀랐어요, 중성은 타이 만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직시 할 수 없다"등 놀라운 소리가 많이 올랐다.
또한 "잠깐, 왜 몰래? 왜 이렇게 비 과학적거야? 왜 안했지?", "나는 왜 손님이 눈치 채지 못했는지에 관심이 있지 말아라 '등 남성임을 알아 차리지 않았다 것에 놀랄 사용자도 많았다.
그 밖에도 "한국인은 정말 기분 나쁜거야" "이것은 대단하다. 한국인은 역시 한국인이다"등 대부분의 댓글이 혐오감을 나타내는 것이었다.
한국은 매춘도 매춘도 매우 많은 나라이다. 한국 형사 정책 연구원에 따르면, 동남 아시아에 입국 한 관광객이나 현지 유흥 업소를 이용하는 관광객 피해 여성의 증언 등을 분석 한 결과,
특히 만 18 세 미만의 아동을 대상으로 한 성매매 시장에서 한국 남성의 성매매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또한 한국 정부가 2012 년 5 월에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해외에서 매춘에 종사하는 한국인 여성은 8 만명에 이르고,이 중 5 만 명이 일본에서 매춘을하고 있다고한다. 이것은 약 1 년전의 숫자이기 때문에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생각된다. (편집 담당 : 하 타케 야마 사카에)
?
http://news.searchina.ne.jp/disp.cgi?y=2013&d=0517&f=national_0517_026.shtml
옛날 → "종군 군 위안부 '
지금 → "매춘부"
예나 지금이나 자발적으로 SEX를 사업하는 것이 한국인입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